교육과정/신청
Home > 교육과정/신청 > 신청안내
교육비 입금은 신청 후 교육개시 3일 전까지
교육 신청 절차
교육신청자는 협회에 교육신청 및 비용을 송금하면 한국페도틱협회(PAK)에서는 신청내용 및 입금을 확인한 후 승인하는 절차로 이루어집니다.
페도티스트 교육과정은 1급, 2급, 3급 교육과정과 보수교육 과정으로 나누어 운영되고 있으며, 신청 후 승인되어야만 수강이 가능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신청시 주의사항
교육신청
신청서류 작성(양식은 협회 홈페이지에 게시)
온라인으로 신청하는 경우 자동적으로 접수됩니다.
교육승인
선착순으로 승인되며 정원 제한이 있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.
승인되는 경우 신청자에게 메일이나 핸드폰 문자로 발송됩니다.
교육비 입금
승인 확인 후 교육개시 3일 전 16:30분까지 송금하시기 바랍니다. 3일 전까지 입금이 되지 않으면 취소로 간주하니 미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입금확인은 입금하신 다음 날부터 가능하며, 교육신청시 등록한 이메일이나 핸드폰 문자로 알려드립니다.
입금계좌 : 국민은행 484201-01-244765 한국페도틱협회
교육 취소
교육개시 3일 전까지 협회로 유선 통보를 바랍니다. 유선으로 통보하지 않으면 교육참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환불
교육 시작 전에 취소할 경우, 교육 종료 후 일주일 이후(7~9일) 전액 환급됩니다.
교육 당일 이후 취소할 경우 교육비 일부를 공제한 80%를 환급해 드립니다.
환급받을 통장 사본 1부를 FAX(031-908-0445)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수료기준
교육훈련 시간의 80%이상을 출석한 교육훈련생에 한하며, 허위ㆍ대리출석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않습니다.
필기평가를 통하여 일정점수를 획득한 경우 수료증을 교부합니다.
주차
한국페도틱 협회의 주차공간이 부족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